말과 글(허성곤 통신)

제19회 김해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대회사

작성일 :
2017-06-16 14:22:59
작성자 :
홍보담당관 진효정
조회수 :
179
만물이 생동하는 5월을 맞이하여
‘제19회 김해시장기 생활체육 축구 대회’개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본 대회에 참가하신 동호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여 주신 김해시축구협회 정명석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대회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해 주신
민홍철 국회의원님과 김경수 국회의원님,
그리고 배병돌 김해시의회 의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축구는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로서 세계인 모두가 즐기고, 국민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역동적인 힘을 갖고 있습니다.
월드컵 등 국제대회가 개최될 때 마다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거리 응원 문화로
전 국민을 하나로 뭉치게 만듭니다.

생활체육 동호인 숫자만 보더라도 450만명에 달하고, 그중에 축구가 56만명으로 가장 많고 다음으로 생활체조, 배드민턴, 테니스 순으로
해마다 8% 가량의 동호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축구는 다른 운동에 비해 아주 매력있는 스포츠라 생각합니다. 축구가 우리의 삷과 많이 닮아서 전술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고, 대반전의 가능성도 높은 것 같습니다.

우리시는 잘 갖춰진 인프라로 매년 청룡기 및 대한축구협회장배 등의 전국 대회와 유․청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시민의 열정과 지원 속에 2008년 창단한 김해시청 축구단은 한국 축구 발전의 초석이 되고 있습니다.
어느덧 19회를 맞이하는 시장기 대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커지고 수준 높은 대회로 발전하고 있는 만큼 참가한 선수 여러분들도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경기를 펼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오늘 참가하신 여러분 모두가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고 이번 대회가 동호인 여러분의 한마당 축제가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대회 준비에 수고하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호인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
공보관 시정홍보팀 330-3061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본인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