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포토

현재 위치:

제1회 월드 스마트시티 위크

촬영일
2017-09

제1회 월드 스마트시티 위크 사진

허성곤 김해시장은 6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스마트 시티 이노베이션 서밋 아시아 2017 (smart cities innovation summit asia 2017)’ 글로벌 스마트시티 리더십 컨퍼런스에 참석해 첨단 ICT 기술융합을 통한 도시문제해결, 시민의 삶의 질 향상, 지속가능한 경제발전을 골자로 하는 스마트도시 플랜을 소개했다.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마트시티 관련 대규모 국제행사로 전 세계 200여 도시 대표자와 관계자 3000여명이 참가한다. 이날 허성곤 시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기업에 대한 혁신적 지원’과 ‘나누고 누리는 일하기 좋은 스마트 기업도시’를 목표로 제조업 사이버클러스터와 관리시스템 구축 등 산업구조 변화 계획을 밝혔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6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스마트 시티 이노베이션 서밋 아시아 2017 (smart cities innovation summit asia 2017)’ 글로벌 스마트시티 리더십 컨퍼런스에 참석해 첨단 ICT 기술융합을 통한 도시문제해결, 시민의 삶의 질 향상, 지속가능한 경제발전을 골자로 하는 스마트도시 플랜을 소개했다.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마트시티 관련 대규모 국제행사로 전 세계 200여 도시 대표자와 관계자 3000여명이 참가한다.
이날 허성곤 시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기업에 대한 혁신적 지원’과 ‘나누고 누리는 일하기 좋은 스마트 기업도시’를 목표로 제조업 사이버클러스터와 관리시스템 구축 등 산업구조 변화 계획을 밝혔다.


자료관리담당
공보관 홍보기획팀 330-3016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본인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