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포토

현재 위치:

장학기금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

촬영일
2018-02

장학기금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 사진

김해시는 허성곤 김해시장을 비롯해 장학재단 이사장 및 임원, 시의원, 국·소장, 장학기금 기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가졌다. 명예의 전당 제막식은 1992년 재단이 설립된 이후 지난 1월까지 후원한 개인·단체·기업등의 기부자들에 대한 예우 수준을 높이고, 그 뜻을 깊이 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명예의 전당 등재는 김해시 인재육성을 위해 5백만원 이상 기부금을 후원한 기부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탁금액에 따라 단계별로 구분해서 등재가 되며 현재까지 등재대상자는 84명이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인재가 도시의 경쟁력이라 생각한다. 인재를 키우는 시민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기부가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며, 김해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인재 육성에 앞장서겠으며, 이번 장학기금 기부자 명예의전당 개소로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해시는 허성곤 김해시장을 비롯해 장학재단 이사장 및 임원, 시의원, 국·소장, 장학기금 기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가졌다.
명예의 전당 제막식은 1992년 재단이 설립된 이후 지난 1월까지 후원한 개인·단체·기업등의 기부자들에 대한 예우 수준을 높이고, 그 뜻을 깊이 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명예의 전당 등재는 김해시 인재육성을 위해 5백만원 이상 기부금을 후원한 기부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탁금액에 따라 단계별로 구분해서 등재가 되며 현재까지 등재대상자는 84명이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인재가 도시의 경쟁력이라 생각한다. 인재를 키우는 시민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기부가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며, 김해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인재 육성에 앞장서겠으며, 이번 장학기금 기부자 명예의전당 개소로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자료관리담당
공보관 홍보기획팀 330-3016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본인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