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포토

현재 위치:

불암동 행정복지센터 개청식

촬영일
2018-05

불암동 행정복지센터 개청식 사진

불암동 행정복지센터 개청식 김해시 불암동 주민들의 행복한 주민생활을 책임질 불암동행정복지센터가 지난 4일 개청식을 갖고 공식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개청식에는 허성곤 김해시장을 비롯한 민홍철 국회의원, 시의원, 각계 내외빈 등 3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개청을 축하했다. 개청식 행사는 풍물단의 길놀이와 비나리 공연으로 신청사 개청을 알리며 흥을 돋우고 식전행사로 전문예술단체 가야의혼의 북울림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차를 올리는 헌다의례로 고사를 지낸 후 참석자들과 함께 청사관람을 하며 다과회를 가졌다. 총 43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 불암동 신청사는 부지면적 1912㎡, 연면적 1474㎡ 규모로 1층에는 민원실, 2층은 취미교실, 다목적홀, 주민자치위원회실, 3층은 대회의실, 소회의실, 취미교실, 중대본부, 4층은 옥상정원 등의 시설을 갖췄다. 신청사 개청으로 그동안 낙후되고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불편을 겪었던 지역주민들에게 문화·교육 시설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돼 주민편의와 복리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그동안 노후된 청사 이용과 지난 1여년의 공사로 인한 불편을 감내했던 불암동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불암동행정복지센터는 주민이 주인으로 편안하게 찾아 소통할 수 있는 주민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개청을 축하했다.

불암동 행정복지센터 개청식
김해시 불암동 주민들의 행복한 주민생활을 책임질 불암동행정복지센터가 지난 4일 개청식을 갖고 공식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개청식에는 허성곤 김해시장을 비롯한 민홍철 국회의원, 시의원, 각계 내외빈 등 3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개청을 축하했다.

개청식 행사는 풍물단의 길놀이와 비나리 공연으로 신청사 개청을 알리며 흥을 돋우고 식전행사로 전문예술단체 가야의혼의 북울림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차를 올리는 헌다의례로 고사를 지낸 후 참석자들과 함께 청사관람을 하며 다과회를 가졌다.

총 43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 불암동 신청사는 부지면적 1912㎡, 연면적 1474㎡ 규모로 1층에는 민원실, 2층은 취미교실, 다목적홀, 주민자치위원회실, 3층은 대회의실, 소회의실, 취미교실, 중대본부, 4층은 옥상정원 등의 시설을 갖췄다.

신청사 개청으로 그동안 낙후되고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불편을 겪었던 지역주민들에게 문화·교육 시설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돼 주민편의와 복리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그동안 노후된 청사 이용과 지난 1여년의 공사로 인한 불편을 감내했던 불암동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불암동행정복지센터는 주민이 주인으로 편안하게 찾아 소통할 수 있는 주민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개청을 축하했다.


자료관리담당
공보관 홍보기획팀 330-3016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본인확인